강남제이에스병원, 몽골 울란바토르서 퇴행성관절염 환자 진료 상담
페이지 정보
강남제이에스병원 0 Comments 11 Views 26-02-08 12:55본문
김나민 병원장이 몽골 환자와 진료 상담 중이다
강남제이에스병원(대표원장 송준섭)은 지난 3월 15일(토) 몽골 울란바토르에 위치한 ASE종합병원에서 몽골 환자들을 위한 의료상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국제헬스케어팀과 함께 강남제이에스병원 의료진이 직접 의료상담을 진행했다.
의료상담회에 앞서 강남제이에스병원은 ASE종합병원과 의료협력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측 병원은 적극적인 의료 협력과 의학 및 학술 정보를 교류하는 등 상생 발전 및 지원을 약속했다.
강남제이에스병원은 제대혈 줄기세포 이식술을 이용한 퇴행성 관절염 치료를 2,800례 이상 성공적으로 실시하였으며, 이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수술 사례와 SCI(E)논문을 다수 보유한 선두 의료기관이다.
이번 상담회를 시작으로 몽골 환자들에게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ASE종합병원과의 지속적인 의료 협력관계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송준섭 대표원장은 "한국 의료에 높은 신뢰를 갖고 있는 몽골에서 환자들을 직접 만나 상담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 강남제이에스병원은 앞으로도 한국의료를 세계로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출처 : E동아(https://edu.donga.com)
강남제이에스병원, 몽골 울란바토르서 퇴행성관절염 환자 진료 상담 < 건강 < 문화·엔터 < 기사본문 - E동아
- 이전글[중앙일보]강남제이에스병원, 5월 미국 LA서 '줄기세포 수술 설명회' 개최 26.02.08
- 다음글강남제이에스병원 척추내시경센터 오픈기념 | 목/허리 MRI 25만원 이벤트 (사전 예약자 한정) 26.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