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이에스병원의 송준섭, 김나민 박사가 중국 항저우에서 환자를 진료중이다.[사진=강남제이에스병원]](https://cdn.medisobizanews.com/news/photo/202503/123783_114881_2329.jpg)
강남제이에스병원(대표원장 송준섭)이 지난 3월 1일 중국 항저우에서 국제헬스케어팀과 함께 외국인 환자들을 위한 순회진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송준섭, 김나민 박사와 함께한 이번 순회 진료는 강남제이에스병원에서 제대혈 줄기세포를 이용한 무릎 연골재생술을 받고 치료한 환자들의 후속상담을 위해 마련됐다. 상담에 참석한 환자들은 중국 상하이와 항저우 등지에서 치료를 받은 이들로, 수술 경과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았다.
이날 중국 항저우의 대기업 임원 가족과 중국 사이클링 대표 선수, 재중동포 등 다양한 환자들이 참석해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치료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했다.
순회진료에 방문한 대기업 임원 A씨는 “은퇴 후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세계여행을 다니는 것이 꿈이었는데, 강남제이에스병원의 훌륭한 의료 서비스 덕분에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순회진료는 강남제이에스병원이 해외 환자들에게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남제이에스병원의 송준섭 대표원장은 “자국을 떠나 한국 강남제이에스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모든 환자들은 우리 가족과 같다. 앞으로도 많은 외국인 환자들이 적극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






